꼭 알아야 할 근력 쌓기 팁

꼭 알아야 할 근력 쌓기 팁

꼭 알아야 할 근력 쌓기 팁

근육을 만드는 것은 재미로, 스포츠로서, 또는 필요에 의해 이루어질 수 있다.

의도가 어떻든 간에, 이 정보는 당신이 어떤 근육의 형성 목표에 도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유용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그 다음에 나오는 작품을 숙지하라.

당신은 식단에서 충분한 채소를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근육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고안된 다이어트는 일반적으로 단백질과 복잡한 탄수화물을 강조하면서 채소를 훨씬 덜 중시한다.

채소는 대부분의 탄수화물이나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에서 찾을 수 없는 영양분을 제공한다.

야채로부터 섬유질도 많이 얻을 것이다.

당신이 몸에 충분한 양의 섬유질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몸 안으로 들어가는 단백질을 활용할 수 있다.

체중을 늘리고 싶을 때는 더 많이 먹는 것이 필요하다.

당신이 먹는 양은 매주 약 1파운드의 살이 찌는 것과 같아야 한다.

근육량을 더하는 건강한 방법을 연구하고, 칼로리 섭취가 증가해도 질량이 향상되지 않는다면 근육 강화 보충제를 고려해 보십시오.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은 근육의 형성에 매우 유익하다.

단백질 쉐이크나 보충제는 여러분의 식단에 큰 도움이 되지만, 여러분이 얻는 유일한 단백질 공급원이 되어서는 안 된다.

이런 단백질이 풍부한 제품은 운동 후나 잠자리에 들기 전에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다.

체중감량과 근육강화를 원한다면 매일 하나씩 복용하라.

그러나 근육뿐만 아니라 질량도 얻고 싶다면 하루에 최대 3번까지 밀크셰이크를 섭취할 수 있다.

탄수화물은 근육을 키우는 데 필수적이다.

여러분의 몸은 에너지를 만들고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근육이 작동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탄수화물이 필요하다.

격렬한 운동을 하고 있는 사람들은 보통 각 파운드 무게 당 약 3그램의 양질의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근육의 성장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부상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으므로 지능적으로 운동을 계획하십시오.

역도를 처음 접하는 사람은 일주일에 2번만 운동을 하고, 경험이 많은 사람은 일주일에 3번 이상 운동을 할 수 있다.

좋은 근육 만들기 프로그램은 당신의 체력을 증가시킬 것이다.

당신은 각각의 운동을 하는 체중과 운동량을 기록함으로써 당신이 더 강한지 알 수 있다.

웨이트 트레이닝을 처음 받아들일 때는 두 번의 운동 후 리프팅 능력이 약 5%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다면, 여러분이 잘못하고 있는 것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아라.

지난 세션보다 몸이 약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완쾌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다.

근육을 만들 때 칼로리 섭취량이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어떤 음식이 당신의 노력에 도움이 되고 어떤 음식이 그것들을 해칠지 알 필요가 있다.

당신이 섭취하는 칼로리 수에서 현명한 음식을 선택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근육을 키우지 않을 것이다; 대신에 당신은 더 살이 찌기 쉽다.

이제 근육의 형성 및 체중 증가에 대한 새롭고 유용한 정보를 읽었으므로 이러한 팁을 자신의 일상에 적용할 수 있다.

당신의 상황에 맞는 팁을 기억하고 그것들을 당신의 일상에 포함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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