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마케팅을 통한 올바른 이동 계획

기사 마케팅을 통한 올바른 이동 계획

기사 마케팅을 통한 올바른 이동 계획

기사 마케팅을 잘 하려면 질 좋은 기사를 내놓고 온라인에 올릴 수 있는 탄탄한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 다음으로 중요한 요소는 독자를 양성하고 주어진 틈새에서 진정한 전문가로서의 명성을 쌓는 능력이다.

인기가 많아질수록 자신에게 더 많은 콘텐츠를 찾는 반복 방문객이 생기기 쉽다.

인기를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독특한 기사를 대량으로 발행하는 것이다.

아무도 지루한 기사를 읽지 않을 것이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고 독자들이 그것을 친근하고 따뜻하게 느끼도록 하라.

고도의 기술적인 주제를 가지고도 누구나 개념을 파악할 수 있는 방식으로 글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

지루한 내용은 독자들을 외면할 것이다.

자신만의 고유한 로고를 생각해 보십시오.

이 전술은 대기업에도 잘 통하기 때문에 소규모 기업에도 잘 통할 것이라는 논리가 깔려 있다.

일반 독자들은 당신의 로고를 알게 될 것이고 그들이 인터넷에서 그것을 볼 때 그것을 방문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독자들에게 비주얼을 주는 것은 결국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일정 기간 기사 마케팅을 하고 나면 인터넷 곳곳에 기사가 실릴 것이다.

한 주제에 대해 가장 인기 있는 기사가 수록된 eBook을 만들어 나눠주거나 판매하십시오.

만약 그것이 잘 쓰여진다면, 사람들은 그것을 공유할 것이고 이것은 당신의 사업을 증가시킬 것이다.

문서 디렉토리의 규칙을 읽으십시오.

디렉토리마다 제출 지침이 다르다.

흥미롭지 않은 주제에 쓰지 마라.

비록 글씨를 쓰는 목소리를 훈련하고 기르기는 할 수 있지만, 그것을 완전히 통제하는 것은 가능하지 않다.

아무리 신나는 소리를 내려고 해도 그 주제에 대한 지루함이 드러나고, 독자들은 이것을 이해할 것이다.

쓰기에 흥미롭지 않은 기사들은 아마도 당신에게 흥미가 있는 것에 비해 마케팅 노력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콘텐츠를 제작할 때 링크 및 키워드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사의 모든 측면에서 연결이 가능한지 항상 확인하여 최상의 의미를 갖도록 하십시오.

일이 서로 잘 안 풀리면, 검색 엔진은 무엇을 찾아야 할지 모를 것이다.

마케터로서의 당신의 성공은 당신의 경험을 반영하기 때문에, 당신이 과민하게 행동하기 전에 당신의 경계를 알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일이 잘 안 된다.

제대로 할 수 있다고 확신하지 않는 이상 어떤 일을 하려고 하지 마라.

당신의 내용이 특정 주제와 명확하게 일치한다는 것은 중요하다.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검색하기 위해 링크를 클릭하는 사용자는 판매 광고만 제공하는 사이트에 머물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다시는 방문하지 않을 것이다.

검색 엔진 알고리즘도 인덱싱할 때 이런 동작을 고려한다.

항상 관련된 내용을 포함하십시오.

당신의 독자들은 그들이 무언가를 배우기를 바라면서 당신의 기사를 볼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많은 사실적인 정보를 포함하라.

이렇게 함으로써 독자들이 지식을 얻었으므로 당신은 독자들에게 성취감을 줄 것이다.

당신이 쓰는 각각의 글에서 다른 글을 홍보하라.

관심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기사를 쓸 때마다 이전에 했던 일에 연결하십시오.

이것은 특히 당신이 링크하고 있는 기사가 추가적인 조언이나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에 받아들여지는 관행이다.

자신의 작품을 복습하고 칭찬하는 데 반감을 가져서는 안 된다.

사람들은 잘 쓰여지고 질 좋은 내용을 담고 있는 기사를 읽는다.

그것이 반복적인 방문객을 발생시키는 것이다.

일단 당신이 충실한 독자층을 찾으면, 그것은 성장하고 당신의 사업이나 웹사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실수로부터 배우고 항상 당신의 글과 기사를 공유하는 방법을 개선시킬 방법을 찾아라.

신선하고 교육적인 콘텐츠를 공급하면 제품에도 잘 반영된다.

Close